실시간 뉴스


'쿵푸팬더3', 1월28일 전세계 동시개봉 확정


5년만에 속편 개봉

[정명화기자] '쿵푸팬더3'가 2016년 1월18일 전세계 동시개봉을 확정했다.

5년만에 돌아온 쿵푸팬더 '포'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번 작품은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쿵푸팬더3'의 메인 포스터는 그동안의 엉뚱한 모습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팬더 '포'의 역대급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깊숙한 산골짜기 평화로운 팬더마을을 지키기 위해 팬더 '포'를 주축으로 한 데 모인 무적의 5인방과 작지만 강한 시푸 사부의 예사롭지 않은 포스는 이들이 함께 펼쳐 나갈 새로운 모험과 도전에 대한 설렘을 전한다.

특히 '쿵푸팬더3'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포'와 똑 닮은 아버지 팬더 '리', 그리고 치명적 매력의 여자 팬더 '메이메이'를 비롯 '포'의 막대기 끝에 앙증맞게 매달린 베이비 팬더까지 새로운 캐릭터 모두 총출동한 메인 포스터는 전에 없던 버라이어티한 즐거움을 담아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날렵한 쿵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시리즈 '쿵푸팬더'는 2008년 개봉한 1편이 국내에서 467만 명, 2011년 '쿵푸팬더2'가 506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쿵푸팬더2'를 연출했던 한국계 여인영 감독과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의 스토리를 담당했던 알레산드로 칼로니가 공동 연출을 맡고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만, 성룡, 세스 로건, 루시 리우, 데이빗 크로스 등이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쿵푸팬더3', 1월28일 전세계 동시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