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배우 이동휘가 9살 연하 모델 정호연이 열애 중이다.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오전 조이뉴스24에 "이동휘와 정호연이 열애 중이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다만 열애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배우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자세히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동휘와 정호연은 각각 1985년생과 1994년생으로, 9살 나이 차이다.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수개월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번 열애 인정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은 이동휘가 현재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
극중 동룡 역으로 출연하는 이동휘는 '쌍문동 5인방(혜리,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중 유일하게 러브라인이 없는 인물. 근의 공식은 몰라도 인생의 깊이를 알고 있는, 매력과 인간미가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네티즌들은 '동룡이도 연애 시켜달라' '동룡이는 처음부터 혜리 남편에서 배제된 건가. 분량을 늘려달라'라고 제작진에 청원하기도 했다.
이동휘의 연인은 드라마 안이 아닌, 드라마 밖에 존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동휘와 떠오르는 신예 모델 정호연의 열애에 축하를 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호연은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