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덕기자] '연기돌'로 새롭게 드라마에 도전한 가수 지헤라가 KBS 2TV '무림학교'의 OST에 참여했다.
18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지헤라가 부른 '무림학교' OST '나 답지 않게'가 공개됐다.
B.A.P의 'young wild & free', 마마무의 '따끔', 백지영의 'stand by me' 등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 제조기 김창락 작곡가와 이현상 작곡가의 팀 사운드 갱스터가 작곡한 이곡은 극 중 시크함의 대명사인 아이돌 윤시우(이현우)의 마음 한 켠에 자리잡게 되는 그녀에 대한 알 듯 모를 듯한 감정선을 대변한다.
반복적인 후크로 시작되는 보컬 라인과 일본 시부야케이 풍의 감성적인 피아노 테마, 여기에 지헤라, 려진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다.
또한 보컬 지헤라의 극중 캐릭터 제니 오와 일치되는 개성 있는 보이스와 려진의 강렬한 랩핑, 기타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이 인상적이다.
지헤라와 '나 답지 않게'를 함께 한 래퍼 려진은 다양한 댄스 대회 수상경력은 물론, 과거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본선진출의 성과를 이뤄낸,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래퍼로 2015년 디지털 싱글 '나 뿐인거니'로 데뷔한 신인이다.
한편 지헤라는 '무림학교' 이후 SBS 드라마 '보보경심:려'에 연이어 캐스팅돼 떠오르는 연기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오는 2월에는 새로운 앨범을 발매, 가수활동을 병행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