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현주, 젤리피쉬와 전속계약…박예진과 한솥밥


"많은 재능 가진 배우, 전폭적 지원 예정"

[이미영기자] 배우 공현주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젤리피쉬는 28일 "공현주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많은 재능을 가진 공현주를 영입함으로써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젤리피쉬는 "공현주는 외모도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도시적이지만 마음 씀씀이 또한 너무 예쁜 배우"라며 "현재 꾸준한 봉사활동과 함께 플로리스트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현주에게 젤리피쉬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공현주는 이후 방송과 광고계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드라마 '너는 내 운명', '황금신부',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방영됐던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사모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공현주가 새롭게 계약을 맺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음악, 드라마,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방면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회사로,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빅스, 연기자 박예진, 박정아, 김선영 등이 소속돼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현주, 젤리피쉬와 전속계약…박예진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