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여행 소재 콘텐츠가 브라운관은 물론 연극 무대까지 사로잡았다.
최근 방송중인 tvN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는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의 욕구를 제대로 자극하는 것은 물론 여행지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크고 작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에 이은 '꽃보다 청춘'은 청춘에 대한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포스톤즈'로 불리는 배우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조합은 매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남자들의 본격 여행 권장 프로젝트 연극 '인디아 블로그' 역시 여행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다 . 2011년 초연된 이 작품은 '유럽블로그' '터키블루스' '인사이드 히말리아' 등 여행 연극 시리즈 신드롬의 포문을 열었다.
두 남자의 여행담을 블로그에 포스팅 하듯 무대 위에 펼쳐 놓는 독특한 구성은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배우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온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극중 인물들이 여행을 하며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청춘에 대한 다양한 고민, 그로 인한 변화를 그린 에피소드는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원년멤버 박동욱, 전석호, 김다흰, 임승범이 컴백해 더욱 탄탄한 재미를 선사하는 '인디아 블로그'는 '비행기 표를 찾아보게 하는 한편의 인생 연극' '여행 다녀온 기분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주는 작품' '지루한 일상 속에 오아시스가 되어준 공연' 등의 극찬으로 매회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 중이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꽃청춘'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2월2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 '1+1 지원사업 선정작'으로 매 회차마다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4일부터 10일까지의 공연 예매시 30% 설연휴 할인이 제공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