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엑소가 오는 3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엑소는 오는 3월 18~20일 3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EXO PLANET #2 The EXO'luXion [dot](디 엑솔루션 [닷])'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엑소가 지난해 3월 선보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으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인 만큼 공연 타이틀에 마침표를 의미하는 'dot'을 넣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던 서울 공연은 아이돌 그룹 최초로 체조경기장 5회 공연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지난 11월에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한지 3년 7개월 만에 일본 첫 단독 돔 콘서트를 개최해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간만에 돔 콘서트를 진행하는 대기록을 세우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더불어 엑소는 2월 10일부터 데뷔 후 첫 북미 투어를 개최, 미국 댈러스, LA, 시카고, 뉴욕, 캐나다 밴쿠버 등 북미 5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2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 (http://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어,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엑소의 북미 투어의 포문을 여는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DALLAS'는 오는 10일 미국 댈러스 버라이즌 시어터(Verizon Theatre)에서 열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