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표를 앞둔 마마무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3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을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비롯해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12곡의 음원을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 있다.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금요일밤'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멜로디를 시작으로, 마마무가 처음으로 도전한 보사노바 풍의 노래 '우리끼리',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여 실제 자신들의 고향 이야기를 아련하고 애잔하게 담아낸 명절 맞춤곡 '고향이', 남자들에게 의미심장하게 경고장을 날리며 통쾌함을 선사하는 곡 '펑키 보이(Funky Boy)'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이어 미디엄템포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팝 스타일의 노래 '이모션(Emotion)', 고급스러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가 인상적인 '저스트(Just)', 한 남자를 두고 벌이는 여자들의 신경전을 고양이에 빗댄 '고양이(Cat Fight)', 마마무가 직접 제안하는 마마무표 레시피를 주제로 한 자취생 필수 청취곡 '나만의 Recipe', 다양한 변주가 녹아있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이 흘러나온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전체적인 느낌과 곡의 콘셉트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다. 마마무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만으로도 한층 성장한 모습은 물론 폭넓은 곡 해석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소속사 측은 "이번 첫 정규앨범 '멜팅'은 '마음을 녹이다'라는 뜻처럼 김도훈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마마무의 있는 그대로 모습을 자연스럽게 음악에 녹여냈으며, 그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마마무는 26일 0시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