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샤이니 태민이 'SNL코리아 시즌7' 시즌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7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7'의 게스트는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로 성공적으로 컴백한 태민이다. 태민은 당일 진행되는 생방송에도 직접 참여할 예정.
지난해 'SNL코리아 시즌6'에 호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화제를 모은 태민은 이번 주 'SNL코리아 시즌7' 첫 크루쇼에 출연하며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태민은 최근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치즈인더트랩'을 패러디한 '고기인더트랩' 코너에 출연할 예정이다. 먹을것을 좋아하는 수상한 유정 선배의 이야기를 다루는 '고기인더트랩'에서 태민은 '치인트' 서강준이 맡은 역할인 백인호를 연기한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태민은 순정만화를 연상케하는 꽃미남 비주얼로 서강준 못지않은 미모를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공개된 김민교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번 'SNL코리아 시즌7'에 크루로 재합류한 김민교가 '치인트' 이성경이 연기하는 백인하 역할을 맡은 것. 커다란 눈으로 이성경 특유의 눈을 부릅뜨는 연기를 그대로 재현했다는 후문이다. 김민교는 오묘한 느낌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유정 역을 맡은 김준현, 홍설 역을 맡은 정연주 그리고 백인호 역할의 태민과 코믹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tvN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