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마마무와 십센치가 한 무대에 선다.
마마무와 십센치가 '열무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9일 '열무 콘서트'의 주최사 모바일팝 측은 오는 6월 12일 펼쳐지는 '열무 콘서트'의 라인업이 담긴 포스터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은 십센치와 마마무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서 십센치는 콘서트의 타이틀인 '열무 콘서트'가 적힌 강렬한 빨간색을 배경으로 알 수 없는 듯 묘한 표정을 짓고 있다. 'WHO?? 10cm와 함께 하는 팀은?'이라는 문구와 함께 우유로 무를 키우고 있어 또 다른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십센치와 함께 하는 팀은 마마무다. 뒤이어 공개된 포스터 속 마마무 멤버들은 '9+1='이 적힌 종이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더해 문구에는 '우리는 9cm 사이, 마마무와 함께 하는 팀은 누구?'라고 적혀 있다.
주최사 모바일팝 측은 "십센치의 흥이 가득한 무대부터 마마무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담긴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를 통해 연인, 가족, 친구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열무 콘서트'는 오는 6월 12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펼쳐지며,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