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소희, '안투라지' 출연 확정…서강준 첫사랑


도도하지만 인간미 갖춘 여배우 안소희 역

[이미영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배우 안소희가 tvN 드라마 '안투라지'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일 안소희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우 안소희가 '안투라지'에서 서강준의 첫사랑 안소희 역으로 출연한다"고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안투라지'는 2004년부터 2011년까지 8개의 시즌으로 제작되어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미국에서 방송될 당시 다양한 캐릭터들의 향연, 할리우드 스타들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최근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 핫한 배우들의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한국 특유의 감성과 리얼리티를 살린 리메이크 드라마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안소희는 '안투라지'에서 극중 차영빈(서강준 분)의 첫사랑이자 매력적인 여배우 안소희 역으로 등장한다. 도도하지만 인간미도 갖춘 완벽한 배우 캐릭터로, 극 중 차영빈(서강준 분)과 직업적으로 얽힐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심리적인 긴장감과 갈등을 그리며 극을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또한,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트렌드세터(trend-setter)답게 드라마 속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안소희가 앞서 출연했던 드라마와 영화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2007년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를 통해 연기자로서 첫 발걸음을 시작한 안소희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부산행'과 더불어 영화 '싱글라이더'에 캐스팅되어 촬영을 진행하는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하트투하트' 이후 1년여 만에 안방 컴백을 알렸다.

'안투라지'는 올 하반기 편성을 목표로, 오는 5월 말 제작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소희, '안투라지' 출연 확정…서강준 첫사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