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치열, 주원 주연 영화 '하유교목 아망천당' OST 참여


中서 발표한 신곡 '가장 먼 거리', OST 삽입

[이미영기자] 가수 황치열이 한·중 합작영화 '하유교목 아망천당' 지원사격에 나선다.

31일 소속사 HOW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치열이 중국에서 발매한 첫 디지털싱글 '가장 먼 거리'가 한중 합작영화 '하유교목 아망천당' OST로 삽입된다. 지난 20일 중국에서 공개된 이후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영화 OST까지 참여하게 됐다.

황치열이 중국에서 발매한 첫 디지털싱글 '가장 먼 거리'는 지난 20일 발매 직후 중국 음원사이트 쿠거우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33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황치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이 잘 묻어났으며, 중국어 가사로 된 노래임에도 중국어 발음이 좋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실제 황치열은 중국에서 공개하는 첫 신곡 발표를 위해 특별히 더 중국어 발음 공부에 신경을 썼다는 전언이다.

황치열의 애절한 감성이 담긴 '가장 먼 거리'는 영화 '하유교목 아망천당' 장면과 잘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영화 '하유교목 아망천당'은 한·중 합작영화로 세 남자와 한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멜로 영화. 한국 배우 주원이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하유교목 아망천당'은 주원, 크리스(우이판), 한경이 공동 주연을, 연출은 영화 '조폭마누라', '박수건달'로 유명한 한국의 조진규 감독이 맡았다. 오는 8월 5일 중국에서 개봉한다.

한편, 황치열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 주원 주연 영화 '하유교목 아망천당' OST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