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업텐션, 든든한 작곡가 군단…여름 사냥 나선다


이기 프로듀싱 팀 오레오, Sweetch 참여

[이미영기자] 보이그룹 업텐션이 히트 작곡가들 손을 잡고 올 여름 사냥에 나선다.

업텐션은 지난1일 오후 업텐션 공식 채널에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를 비롯해 '예뻐', '오아시스', 'MAGIC', '행운이 되어줘' 등 유명 작곡가들의 참여로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는 업텐션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이기,용배의 이기 프로듀싱 팀 오레오, Sweetch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경쾌하게 울리는 멜로디와 보컬 환희의 시원한 허스키 보이스가 청량한 노래임을 예상할 수 있게 했다.

그 외에도 백아연의 '쏘쏘' 작곡가 김원의 예뻐, 소녀시대 윤아의 '덕수궁 돌담길의 봄(feat. 10cm)', 에이핑크 '끌려' 등 활발하게 활동중인 작곡가 MARCO, 엑소 '으르렁'의 신혁, 다비치의 '두 사랑', 산이(San E)의 '아는 사람 얘기'를 히트시킨 원영헌과 동네형의 곡 등 유명 히트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10명의 썸머남친을 예고한 업텐션은 첫 번째 티저영상에서 반짝이는 작고 큰 미러볼들을 굴리거나 들고 뛰면서 해맑은 표정으로. 한여름밤 청춘들의 작은 파티를 여는 듯한 모습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업텐션은 8월 5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업텐션, 든든한 작곡가 군단…여름 사냥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