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 패키지', 프랑스 간 이연희·정용화 커플 스틸 공개


12부작 여행 드라마, 천성일 작가 극본

[권혜림기자] '더 패키지'가 배우 이연희와 정용화의 프랑스 로케이션 스틸컷을 공개했다.

JTBC 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는 여행을 통해 한 팀이 된 가이드와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다룰 작품이다.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서로 관여하고 싶지 않아도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12부작 여행 드라마다.

25일 베일에 싸여있던 현지 로케이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보기만 해도 여행 로맨스를 꿈꾸게 되는 이연희, 정용화의 커플 사진이다. 지난 9월 초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윤박, 류승수, 하시은, 정규수, 이지현, 박유나는 극의 주요 배경인 프랑스로 출국했다.

프랑스 여행 가이드 윤소소와 홀로 여행을 온 산마루 역으로 분한 이연희와 정용화. 사진 속 두 사람은 낯선 만남과 로맨틱한 여행을 그려낸 한 장면으로 시선을 붙든다.

제작진은 "한 달 넘게 프랑스 현지에서 촬영하다 보니 진짜 단체여행을 온 것처럼, 배우들 모두 서로에게 더 의지하고, 더 가까워진 것 같다"며 "마치 드라마에서 전개되는 이야기처럼 서로 소통하며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더 패키지'는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사전 제작으로 내년 상반기 한중 동시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패키지', 프랑스 간 이연희·정용화 커플 스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