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라이징 스타 공명과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의 철통보안에 첫만남서 상대방의 존재를 알았다.
30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측은 "공명과 정혜성이 새 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공명과 정혜성의 '우결' 새 커플 투입은 촬영 당일 알려졌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깜짝 첫 만남을 위해 출연진 보안에 힘썼다.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공명과 정혜성이 현재 강원도 스키장에서 첫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며 "제작진이 출연자와 소속사 관계자에게도 상대 출연자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지 않고 철저히 보안을 지켰다. 촬영이 시작하고 나서야 상대방의 존재를 알았다"고 밝혔다.
공명과 정혜성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이국주와 슬리피 커플에 이은 제작진의 새로운 카드. 기존 조타와 김진경이 하차한 자리에 '라이징 스타'를 섭외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최근 방송된 '혼술남녀'를 통해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사랑 받았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해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켰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하게 된 라이징스타 공명-정혜성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라며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이 탄생될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공명과 정혜성이 합류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12월 10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