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12년 만에 다시 뭉친 S.E.S.가 팬들과 함께 2017년 특별한 새해를 맞이한다.
S.E.S.는 오는 30일과 31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공연 마지막날인 31일 열리는 콘서트는 SK브로드밴드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와 B tv에서 독점 무료 생중계 된다.
S.E.S는 이날 콘서트를 찾아와준 팬들은 물론 동영상 생중계를 보고 있을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연 도중 팬들과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2017년 새해를 맞이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공연 중인 1일 0시,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의 음원이 공개되는 만큼 이후 신곡 무대도 생중계를 통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2016년의 마지막과 2017년 새해를 공연장에서 맞이하는 만큼 더 많은 팬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생중계를) 기획하게 됐다. 현장에서의 생생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것"이라며 "S.E.S가 오랜만의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새해에 발매될 스페셜 앨범 수록곡은 물론 S.E.S.의 명곡들과 안무를 다시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 된다"라며 "S.E.S. 콘서트를 시작으로 B tv와 옥수수 동시 생중계 콘텐츠를 계속해서 개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S.E.S.의 재결합을 기다려온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확인시켰다.
또한 S.E.S.의 컴백스토리와 20주년 콘서트 준비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Remember, I’m your S.E.S.'를 지난 5일부터 옥수수와 B tv에서 독점 공개,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한편 S.E.S는 2017년 1월 2일 스페셜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