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악동뮤지션이 말레이시아를 끝으로 컴백 전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마무리 짓고 컴백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
악동뮤지션은 타이페이, 싱가포르, 상하이에 이어 지난 2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KL LIVE'에서 개최된 단독 쇼케이스 '악뮤 스튜디오 인 쿠알라룸푸르(AKMU STUDIO IN KUALA LUMPUR)'를 통해 현지 팬들과 함께 했다.
공연 시작 전 팬들과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악동뮤지션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무대로 본격 오프닝 무대를 시작했고 말레이시아어로 인사를 건네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다리꼬지마', 'RE-BYE', '얼음들' 등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무대들을 연이어 선보였고 빅뱅 태양의 '눈, 코, 입', 'Officially Missing You' 등도 불렀다. 관객들은 한국어로 된 가사를 같이 부르며 악동뮤지션을 응원했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Winter Wonderland' 무대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해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Give Love', '200%'로 앵콜 무대까지 선보이며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악동뮤지션은 "쿠알라룸푸르에서 공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해외 팬들이 많아서 너무 행복하다"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사춘기(하) 앨범이 나오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고 새 앨범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오는 28일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개최하고 2017년 1월 3일 '사춘기(하)' 앨범을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