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올 봄 감성 보컬로 돌아온다.
조현아는 2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싱글 앨범 '스르륵(Softly)'을 발매한다.
조현아의 싱글 앨범 '스르륵(Softly)'은 어반자카파의 음악들과는 사뭇 다른 조현아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우리들의 사랑과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깊은 추억에 잠기게 하는 곡이며 아름다운 선율에 조현아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보컬이 어울어져 진한 그리움을 더욱더 자아낸다.
![조현아 싱글 앨범 '스르륵(Softly)' 앨범 재킷 [사진=앤드류컴퍼니]](https://image.inews24.com/v1/b751c25ce2020a.jpg)
특히 이번 앨범은 '네가 없는 나' '내가 없는 너' '언제나 함께 했었는데' 등의 솔직 담백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스르륵 녹아 들었던 행복과 스르륵 사라지는 아름다운 기억들은 조현아의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목소리와 어울어져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한다. 또 감정선을 낮추고 담백하게 소화한 보컬링은 듣는이에게 공허감을 더하며 곡의 매력을 한껏 끌어 올린다
이에 조현아는 "사랑이 넘치는 최고의 스태프들과 만들어낸 작품 싱글 '스르륵'이 여러분 곁에 봄을 선사하기를 바란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최근 새롭게 개설한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밤'을 통해 거침없는 입담과 게스트와의 환상 케미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