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카고 타자기', 복습의 시간…3·4회 축약본 특별편성


"오늘 5회 본방송서 복선 퍼즐조각 맞춰질 예정"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시카고 타자기' 측이 5회 본방송에 앞서 복습의 시간을 마련했다.

21일 tvN은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연출 김철규, 극본 진수완)가 오늘 5회 본방송에 앞서 3, 4회 하이라이트를 70분으로 축약해 특별 방송한다. 축약복은 오후 6시40분에 방송된다"고 알렸다.

일반적으로 하이라이트가 3~5분 남짓의 짧은 분량인 것과는 달리, 이번 '시카고 타자기' 하이라이트는 지난주 방영한 3, 4회를 약 70분으로 축약해 특별 방송한다.

극중 스타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의 전생과 현생이 이어진 인연이 조금씩 베일을 벗으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스토리 구성과 촘촘하게 배치된 복선의 이해를 도울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시카고 타자기'를 여러 번 복습하며 즐긴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아, 5회 방송에 앞서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3, 4회 70분 축약본을 특별 편성했다. 특히 오늘 5회 본방송에서는 그간 제시됐던 복선들의 퍼즐 조각들이 하나 둘씩 맞춰질 예정이니, 이에 앞선 축약본과 본방송을 연이어 시청하며 이를 예측하는 재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카고 타자기', 복습의 시간…3·4회 축약본 특별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