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아테나 데이' 실시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SK 와이번스는 21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아테나 데이'를 실시한다.

아테나는 지난 2016 시즌부터 SK의 마스코트로 활약하고 있다. 아테나가 승리 기원 기도를 올렸던 올시즌 4월9일·4월18일·5월18일·5월26일·5월28일 경기에서 SK가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SK팬들에게 '승리의 여신'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최정 한동민 나주환 등과 세리머니 등을 통해 선수들에게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으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SK는 그간 아테나의 공로를 인정하는 의미에서 '아테나 데이'를 개최한다. 이날의 주인공 아테나가 다양한 행사를 담당할 예정이다.

먼저 당일 오후 5시30분부터 50분까지 20분 동안 1루 응원단상에서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팬 사인회를 마치면 아테나가 팬 사인회에 참석해준 팬들을 위해 브레이크 댄스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날 빅보드를 통해 아테나 데이 스토리 영상, 숏터뷰 아테나편 등 아테나 및 구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의 인기 영상들이 상영된다. 이닝 간 공수교대 타임에는 응원단상에서 '아테나와 함께하는 손바닥 밀치기 대결'이 열린다. 그라운드에서는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합동 댄스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전 시구와 시타는 구단 마스코트인 아테나와 와울이 각각 담당한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아테나 데이'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