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팝 아티스트 낸시랭(38)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상대는 왕진진(46) 위한컬렉션 회장이다.
낸시랭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인신고 인증샷을 올리며 '#팝아티스트 #낸시랭 #위한컬렉션 #왕진진 #전준주 #결혼 #서로 #처음해보는 #혼인신고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앙 #지구 #태양 #천향화'라고 적었다.
낸시랭은 "우리 두사람 너무 많이 돌아 돌아 다시 재회 속에 다시 함께 행복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 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이제는 이제는 동행복 길을 내딛고 나아 갑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낸시랭 SNS 글 전문
함께 할 수 있음으로 행복 합니다. 행복은 동행복 이어야 합니다. 행복은 희생 없이 이루어 질수 없는 것입니다. 행복 그행복 그사람 우리 두사람 입니다. 사람들은 다 알수 없어도 행복할 수 있음은 말할수 있습니다. 행복으로의 초행길 이 행복은 동행복의 길입니다.
서로의 관계 깊은 사랑과 서로 어루만저 보살펴 줄수 있는 마음은 그림자 같은 동행속에 행복의 꽃길입니다. 행복에 이길은 어느 누구도 감히 막아 설수도 없음을 너무나 잘알고 있습니다. 사랑 하나 사랑 두울 사랑 세엣이 되어가는 우리 두사람의 축복된 다시 만남 이제는 더이상에 상처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는 길이 될것입니다.
행복 축복 사랑 큰바위와 같은 믿음 그 믿음은 주님께서 주신 달란트 임을 잘알고 있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나 많이 돌고 돌아 다시 이렇게 함께하게 됐습니다. 이전에 일들 너무나 힘들었던 시간들 그 시간에 아픔들 훌훌 걷어내고 새로움 속에 새로움을 채워 담습니다. 홀로담은 행복보다. 함께담은 행복이 더 아름답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 많이 돌아 돌아 다시 재회속에 다시 함께 행복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 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이제는 이제는 동행복 길을 내딛고 나아 갑니다.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P.S. 진실만이 오직 승리)
태양+지구=천향화
위한컬렉션 왕진진(전준주)회장 & 팝아티스트 낸시랭 올림.
2017년12월27일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