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20주년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다.
god는 2019년 1월 13일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앨범 발매와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20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공유하고 추억하고픈 바람을 담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기로 결정한 god는 JTB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가제)' 출연을 확정 지으며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2000년 MBC 예능 '육아일기'로 각 멤버들의 매력이 폭발하며 국민그룹으로 자리매김했기에 17년 만의 방송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후 올 하반기에는 앨범을 발매한다. 지오디 만의 색깔과 감성이 듬뿍 담긴 신곡으로 특별한 의미를 담아 팬들에게 더욱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 또, 11월 30일과 12월 2일까지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지금도 사랑받고 있는 곡들부터 신곡 무대까지 공개, 이번 콘서트로 20주년 프로젝트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god는 바쁜 활동 틈틈이 모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