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 트로트에이드 음원 발매…'희망가' '60대노부부이야기' 등 12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트롯 에이드 베스트' 음원이 발매된다.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기'로 물들이고 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21일 낮 12시에 '트롯 에이드 베스트' 음원을 발매한다. 지난 13일과 20일에 방송된 20명의 본선 3라운드 진출자들이 꾸민 '트롯 에이드' 무대의 감동을 음원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20일 기준 멜론을 비롯한 모든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 100곡 중 무려 67곡이 '미스터트롯' 음원으로 음원 차트를 장악하고 있다. 특히 영탁의 '막걸리 한잔'은 부동의 1위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쇼플레이]

이번 발매되는 '트롯 에이드 베스트' 음원에는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패밀리가 떴다' 팀(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의 '희망가' '백세인생', 정동원의 '청춘', 김호중의 '천상재회', 강태관의 '한오백년'이 수록된다.

또한, '뽕다발' 팀(임영웅, 류지광, 강태관, 황윤성)의 '십분내로' '멋진인생', '사형제' 팀(영탁, 안성훈, 김수찬, 남승민)의 '뿐이고' ‘여자의 일생', 신인선의 '창밖의 여자', 노지훈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 '를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된다.

특히 ‘패밀리가 떴다’ 팀의 ‘희망가’는 방송 직후 가사 일부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으며, 무대 영상은 지난 14일 게시 이후 약 12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트롯 에이드' 미션 1라운드 '기부금 팀미션'에서 2등이었던 '뽕다발' 팀은 2라운드 '에이스 대첩'에서 임영웅을 에이스로 내세워 우승을 차지했으며 '트롯 에이드' 미션 진까지 차지한 임영웅의 '60대 노부부 이야기'도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엔 음원으로만 발표했던 '예선전 베스트' 음원 32곡과 '팀미션 베스트' 음원 9곡이 담긴 2CD 앨범과 USB가 발매됐다. 가사집과 함께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사진이 수록돼 있으며 알라딘,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콘서트를 10분 만에 매진시키는 등 방송, 음원, 공연에서 모두 신기록을 갈아 치우며 '미스터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 트로트에이드 음원 발매…'희망가' '60대노부부이야기' 등 12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