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1TEAM(원팀)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투표 참여 독려 영상을 공개하며 '4∙15 총선 투표 참여 대국민 행동수칙'을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은 사전 투표를 하러 가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모든 준비를 마쳤으며, 특히 멤버 정훈은 첫 투표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사전 투표를 모두 완료한 1TEAM은 "올해부터 선거 연령이 하향되어 만 18세 이상의 국민이라면 투표할 수 있다"고 전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를 이겨내면서 건강하게 투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투표소 방문 전후 흐르는 물에 비누로 30초 이상 손 씻기, 투표소 갈 때는 신분증과 마스크 챙기기 등 '4∙15 총선 투표 참여 대국민 행동수칙'을 소개한 1TEAM은 마지막으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파이팅! 대한민국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투표를 독려했다.
앞서 1TEAM은 지난 3월 31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해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등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의 투표 독려 영상이 공개됐다.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일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행동수칙을 잘 숙지하셔서 소중한 한 표 행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