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비의 특급 만남이 공개되며 화제다.
15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유튜브 공식 계정과 네이버 TV를 통해 유재석과 비의 만남이 담긴 40초 남짓 예고를 공개했다.
예고만으로 반응이 뜨겁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영상 공개 몇 시간 만에 4000여개 댓글이 달리는 본방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름을 나기 위해 댄스 장르와 혼성 그룹 결성에 도전하는 유재석이 모두가 기대한 영입 1순위 멤버, 대한민국 대표 남자 댄스 솔로가수 비와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비는 2017년 발매됐지만 최근 역주행을 일으킨 자신의 노래 '깡'과 관련된 이야기를 언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하루에 몇깡 하세요? 아침 먹고 깡! 점심 먹고 깡! 저녁 먹고 깡! 하루에 3깡은 정도는 해야지"라고 반전 '깡부심'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꾸러기 표정 금지, 입술 깨물기 금지 등 네티즌의 반응을 읽어가는 유재석을 향해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비급 감성'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 공개를 예고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비의 반응과 유재석과 비의 만점 케미는 본방송 전부터 시청자의 '입덕'을 부르고 있다.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 장악은 물론 공개된 영상에 수천개에 댓글이 달리고 있다. 시청자들은 '비도 1일 3깡 하는데 분발 해야지!', '진짜 비며 들었다! 무조건 본방사수', '오늘부터 비 팬' 등 본방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