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앨리스' 주원 "관전포인트는 휴먼SF, 액션+열연 기대해달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주원이 '앨리스'의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8월 28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는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여행을 그린 휴먼SF다.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의 군 전역 후 3년만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리스' 주원 [사진=SBS]
'앨리스' 주원 [사진=SBS]

주원(박진겸 역)은 '앨리스'에서 선천적 무감정증인 형사 박진겸 역을 맡았다. 그는 10년 전 엄마가 살해당한 후, 오로지 범인 쫓는 일에만 몰두하며 살아왔다. 주원은 깊이 있는 표현력과 몰입도, 거침없는 액션과 카리스마로 고난도의 박진겸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앨리스' 첫 방송을 2일 앞둔 가운데, 주원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과 관전포인트를 물어봤다.

◆ "휴먼SF '앨리스' 화려한 액션과 배우들의 열연이 관전포인트"

'앨리스'의 휴먼SF라는 장르가 주원을 끌어당겼다. 주원은 "보통 SF라고 하면 화려하고 CG가 많은 부분들을 상상하시게 될 것이다. '앨리스'에는 그런 부분들도 있지만 휴먼SF이기 때문에 새롭다. SF와 휴먼의 만남은 거의 없었던 것 같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다양한 볼거리, 따뜻함, 공감 등을 '앨리스'만의 매력이라고 느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전포인트는 화려한 액션과 배우들의 열연인 것 같다"라고 덧붙여 '앨리스'의 다채로운 재미를 기대하게 했다.

◆ "와이어 탔던 액션씬, 가장 기억에 남는다"

주원은 극중 형사 역할인 만큼 다양한 액션 장면을 소화해야 했다고. 실제로 앞서 공개된 '앨리스' 티저 및 예고 영상 속 주원의 강렬한 카체이싱 장면,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장면은 보는 사람까지 깜짝 놀랄 만큼 압도적이고 강력했다.

주원은 "서점에서의 액션씬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규모가 크기도 했고, 와이어도 많이 탔어야 했기 때문에 기억난다. 나 역시 그 장면이 어떻게 나왔는지, 본 방송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주원은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됐다. 긴 시간 동안 모든 배우, 제작진이 열심히 준비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앨리스'를 재미있게 봐주신다면 행복했던 촬영 기간이 더욱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보는 동안 집중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앨리스'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앨리스' 첫 방송이 2일 앞으로 다가왔다.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을 3년 만에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는 '앨리스'. 액션부터 몰입도 끝판왕 연기까지 모든 것을 쏟아낸 주원과, 그의 활약이 담긴 드라마 '앨리스'가 기대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는 오는 8월 28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또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앨리스' 주원 "관전포인트는 휴먼SF, 액션+열연 기대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