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선 남편X주원, 김희선 위해 '집사부일체' 자선 경매 깜짝 등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김희선 남편과 배우 주원이 '집사부일체'에 깜짝 등장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김희선과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의 '라이브 자선 경매'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김희선과 멤버들의 '100% 리얼' 애장품이 공개된다. 김희선과 멤버들은 최근 폭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재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실제 본인의 애장품을 경매품으로 가져왔다고 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선공개됐던 김희선의 모자와 재킷, 가방은 물론, 멤버들 각자의 사연이 담긴 소중한 애장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집사부일체' 김희선 [사진=SBS]
'집사부일체' 김희선 [사진=SBS]

또한, 김희선의 개인 SNS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된 애장품 자선 경매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날 SNS 라이브에서는 실제 김희선의 남편과 배우 주원이 깜짝 등장, 애장품 자선 경매를 독려했다고 전해져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김희선과 멤버들은 수재민들을 위해 직접 수확한 방울토마토를 '드라이브스루 마켓'에 부스를 열고 판매하기로 했다. 이들의 선행에 동참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와준 시민들의 이야기 역시 공개된다. 이날 김희선이 비명을 지를 만큼 놀라게 한 깜짝 손님도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이 모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선 남편X주원, 김희선 위해 '집사부일체' 자선 경매 깜짝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