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래비티, 데뷔 141일만에 '더쇼' 첫 1위…감격의 눈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데뷔 141일 만에 첫 1위를 차지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일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타이틀곡 'Flame(플레임)'으로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올랐다.

크래비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크래비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크래비티 리더 세림은 소속사를 통해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른 것도 너무 기쁜데, 더쇼 초이스 트로피까지 받을 수 있었던 건 언제 어디서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러비티(팬덤 명)분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보고 싶다. 앞으로도 활기찬 에너지와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크래비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다함께 노력해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이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 하루 빨리 안전하게 러비티와 함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달 24일 발표한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는 아홉 멤버들의 타오르는 불꽃같은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 'Flame(플레임)'은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하듯 격렬한 파워로 무장한 어반 힙합 장르의 트랙으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역동적인 멜로디 라인과 뜨거운 여름에 맞서는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파워풀한 사운드를 아우르는 보컬과 랩 라인, 한층 성숙해지고 진화한 크래비티 멤버들의 퍼포먼스 팀워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크래비티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곡 'Flame(플레임)'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비티, 데뷔 141일만에 '더쇼' 첫 1위…감격의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