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보검X박소담 '청춘기록', 9월7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주연 '청춘기록'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인 7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인 밤 10시 30분(한국 표준시)에 공개되며, 그 외 지역은 11월 3일 전 회차 동시 공개된다.

박보검 주연 '청춘기록'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tvN]
박보검 주연 '청춘기록'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tvN]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작품이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시대에서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얼굴을 기록한다.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자 사혜준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군백기(군 입대+공백기)를 달랜다. 박보검은 주변의 냉소와 만류에도 흔들리지 않고 배우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사혜준의 고군분투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킬 예정. 입대 이후에도 이어질 그의 활약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보검 박소담 주연 '청춘기록'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tvN]
박보검 박소담 주연 '청춘기록'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tvN]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기생충'의 히로인 박소담은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당찬 꿈을 품은 야무진 청춘 안정하로 분한다. 일상의 고단함을 사혜준의 사진과 영상으로 해소하는 안정하는 우연히 사혜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성공한 덕후로 등극, 사혜준과의 눈부신 케미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입지를 다져온 변우석은 자신의 배경이 아닌 오직 실력으로 평가받고 싶은 청춘 원해효 역을 맡았다. 같은 꿈을 키워나가는 사혜준과 원해효는 선의의 라이벌로 뜨겁게 부딪히면서도 서로를 진심으로 위하며 뜨거운 우정을 그려낸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주연 '청춘기록'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사진=tvN]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주연 '청춘기록'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사진=tvN]

하희라, 신애라, 한진희, 박수영, 서상원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도 힘을 더한다. 이들은 배경도 가치관도 모두 다른 사혜준과 원해효의 가족을 연기하며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 기록을 함께 채워나간다.

'청춘기록'은 오는 7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보검X박소담 '청춘기록', 9월7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