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캠핑을 떠난다.
JTBC는 새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을 올가을에 방송한다.
'갬성캠핑'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1박 2일 동안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처음으로 함께하는 스타들의 이색적인 케미와 여행지를 찾아 무장해제한 스타들의 모습들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한 박나래는 안영미와 처음으로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다. '나래바'로 잘 알려진 박나래의 캠핑 입문기와 선 넘는 개그로 독보적인 입지를 가진 안영미의 호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화 '기생충'으로 전세계에 얼굴을 알린 박소담과 가수, 배우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핑크 손나은의 케미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갬성캠핑'에서 절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마마무의 감성보컬 솔라가 합류하며 다섯 여성 스타가 보여줄 갬성(?)에 살고 갬성(?)에 떠나는 여행 호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갬성캠핑' 제작진은 "해외 여행지가 그리운 여행자들에게 국내의 이국적인 장소를 소개하며, 새로운 갬성(?)과 함께 시청자들의 답답한 마음을 씻겨 줄 재미와 풍경을 안방에 전달하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갬성캠핑'은 올 가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