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데뷔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GHOST9)은 2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을 포함해 수록곡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 트랙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 위에 고스트나인(GHOST9)의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목소리가 더해져 풍성함이 느껴진다.
이외에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도입부로 고스트나인(GHOST9)의 시작을 알리는 'Vision', 고스트나인(GHOST9)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는 강렬한 힙합 댄스 트랙 'Reborn',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팝 댄스곡 'It's gonna be hot', 사랑에 빠진 순간, 서로의 세상 속에 던져진 설렘을 표현한 'Lay back',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분위기의 '야간비행'까지 다양한 장르로 꽉 채우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예고한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가요계 문을 열고 첫걸음을 내딛는 고스트나인(GHOST9)의 당찬 포부와 패기를 담아낸 앨범으로, 전곡이 타이틀곡이라 해도 손색없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고스트나인(GHOST9)은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던 이우진, 이진우, 이태승을 포함해 황동준, 이신, 최준성,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뛰어난 보컬과 랩,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한 후, 오후 9시 Mnet 'GHOST9 DEBUT SHOWCASE [DOOR]'에서 데뷔 무대를 첫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