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올 추석은 안전하게 저희 엔쿠스 멤버들, 가족들과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룹 엔쿠스(N.CUS)가 올 추석 계획을 이같이 밝히며 조이뉴스24 독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방역 당국은 추석 연휴를 '특별방역기간'으로 지정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협조해줄 것을 당부한 바. 엔쿠스는 숙소에서 멤버들과 함께 맛있는 것을 먹고, 가까이 있는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가족들과 멀리 떨어져 있는 멤버들은 만남을 자제하고 안전한 추석을 약속했다.
엔쿠스는 조이뉴스24 독자들에게 "예전처럼 모두가 가깝게 보내실 수 없겠지만 모두 마음만은 가깝고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다음은 엔쿠스 멤버들이 조이뉴스24 독자들에 보내온 추석 계획과 인사다.
Q. 엔쿠스 멤버들, 올해 추석 계획은?
환 : 시기가 시기인만큼 숙소에서 평소 만들고 싶었던 피규어를 만들며 보낼 생각입니다. 멤버들과 맛있는 전도 부쳐서 먹을 계획입니다.
서석진 : 올해 제가 MBN '보이스트롯'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의 도전을 보여드렸기 때문에 올해 추석은 가족들과 함께 트로트 이야기로 신나게 보내고 싶습니다.
성섭 :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따로 본가 방문은 하지않고, 서울에서 작업을 하며 멤버들과 보낼 것 같습니다.
호진 : 올해 추석에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모여서 맛있는 것도 먹고 쉬고 놀고싶어요!! 오랜만에 편안하게 가족들이랑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은택 : 엔쿠스 멤버들과 연습도 하고 추석을 맞이하여 멤버들 각자 가족분들과의 시간도 보낼 계획입니다.
순 : 올해 추석은 더욱 더 안전하게 저희 엔쿠스 멤버들과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것 같습니다! 멤버들과 맛있는 기름진 음식들을 먹으면서 보낼 예정입니다~!
IF :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을 만난지 오래됐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유안 : 올해 추석에는 가족들과 잠깐이라도 함께 보내고 싶어요!! 가족들을 못 본지 너무 오래돼서 많이 보고싶기도하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밥도 먹고 재미난 추억들도 많이 만들고 싶어요.
승용 : 이번 추석에는 멤버들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보낼 것 같습니다!
현민 : 멤버들과 다같이 연습을 하고 시간이 나면 가족들과 시간도 보낼 것 같습니다.
Q. 한가위 때 보름달을 보며 빌고 싶은 소원이 있나요.
환 :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들었던 시기인만큼 앞으로의 미래는 보름달처럼 밝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서석진 : 코로나19가 하루라도 빨리 사라지고 마스크를 쓰지 않았던 때로 빨리 돌아가고 싶다고 빌고 싶습니다.
성섭 : 빨리 시국이 좀 더 나아져서 저희 엔쿠스 뿐만 아니라 지금 모든 힘드신 분들에게 좋은 날이 어서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호진 : 저희 엔쿠스 대박 나게 해주세요! 컴백도 빨리 하고싶고, 코로나19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은택 :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고 고생하시는 현재 시국에서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의 확산이 줄었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빌고 싶습니다.
순 : 저희 엔쿠스 및 엔쿠스 가족들과 우리 팬분들이 남은 2020년에는 무사하고 안전한 한 해가 됐으면 합니다.
IF : 코로나19가 빨리 끝나서 많은 야외 무대를 서고싶고, 꼭 MAMA 무대에 서고싶습니다!
유안 : 저희 엔쿠스가 조금 더 빛나고 멋있는 사람들이 돼서 지금보다 조금 더 알려지고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엔쿠스의 음악, 매력 그리고 무대를 널리널리 알리고 싶어요 !
승용 : 지금 엔쿠스 멤버들과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현민 : 저희 엔쿠스가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고 많은 분들에게 힘과 에너지를 드리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Q. 조이뉴스24 독자들에게 추석 인사를 해주세요.
환 :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시고, 코로나19를 빠르게 이겨낼 수 있도록 저희 엔쿠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서석진 : 안녕하세요. 엔쿠스 서석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조심스러운 추석 연휴인데, 조이뉴스24 독자분들도 조심하시고 안전한 명절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성섭 : 안녕하세요! 좋지않은 상황이지만 다들 조금씩만 힘내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래요!
호진 : 조이뉴스24 독자님들!!!! 이번 한가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도 꼭 하고 다니세요! 그리고 저희 엔쿠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은택 : 안녕하세요. 조이뉴스24 독자 여러분 엔쿠스 은택입니다! 이번 추석은 정말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맞이하는 추석이지만, 모두가 함께 잘 극복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처럼 모두가 가깝게 보내실 수 없겠지만 모두 마음만은 가깝고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엔쿠스도 멀리서 언제나 독자분들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순 : 조이뉴스24 독자분들 안녕하십니까! 엔쿠스 순입니다. 올해 추석도 안전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희 엔쿠스에게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IF : 조이뉴스24 독자 여러분!! N.CUS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분들!! 지금 시기가 좋지 않은만큼 많은 곳을 가지는 못하지만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조이뉴스24 독자 여러분 그리고 우리 쿠키들!! 사랑합니다!! 좋은 한가위 보내세요~!! Stand Back! N.CUS IF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안 : 안녕하세요 조이뉴스24 독자 여러분!! 엔쿠스 유안입니다! 이번 추석에는 우리 독자분들 곁에 행운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명절 보내시고 중간중간 저희 엔쿠스 생각도 조금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승용 : 조이뉴스24 독자 여러분! 승용입니당~~ 이번 추석 그 누구보다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현민 : 안녕하세요! 조이뉴스24 독자분들 이번 추석에 가족분들과 함께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한편 엔쿠스는 내달 19일 오후 8시 열리는 '조이천사콘서트'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조이천사콘서트'는 더보이즈와 베리베리, 엔쿠스가 온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로,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