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핑크 "'러브식 걸즈', 작사·작곡 참여…누구나 공감할 노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러브식 걸즈'의 기대 포인트로 '공감'을 꼽았다.

블랙핑크 지수는 2일 오후 첫 정규 앨범 'The Album' 발매에 맞춰 온라인으로 진행된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Lovesick Girls'(러브식 걸즈)에 대해 "공감할 요소가 담겨 있다. 저희가 작사 작곡에도 참여를 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어 "관계를 통해서 끊임없이 상처 받고 아파하면서도 다른 사랑과 꿈을 찾아 딛고 일어나는 희망적인 내용이다"라며 "누구에게나 있을 이야기라 많이 공감하면서 들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의 데뷔 4년 만 첫 정규 앨범 'THE ALBUM'의 타이틀곡인 'Lovesick Girls'(러브식 걸즈)는 컨트리풍의기타 사운드 위에 세련된 멜로디로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가며 이어지는 레트로한 사운드 위에 블랙핑크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노래를 고조시킨다.

인간은 왜 사랑에 상처받고 아파하면서도 또 다른 사랑을 찾아가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질문을 던지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블랙핑크 노래 최초로 멤버 지수와 제니가 작사, 작곡에 각각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러브식 걸즈', 작사·작곡 참여…누구나 공감할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