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은이 "멋쟁이 희극인 고맙다, 사랑한다" 故 박지선 추모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절친했던 후배 개그우먼 故 박지선을 추모했다.

송은이는 5일 자신의 SNS에 "우리에게 좋은 마음 한가득 선물로 줬던 우리 지선이를 오래오래 기억해주세요"라며 故 박지선 추모글을 게재했다.

송은이는 "반짝반짝 빛났던 지선이의 재치와 웃음을 기억해주세요. 지선이에게 위로 받았던 모든 순간들을 오래오래 기억해주세요"라고 고인을 추억했다.

송은이가 '밥블레스유2'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올리브]
송은이가 '밥블레스유2'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올리브]

그는 "멋쟁이 희극인. 고맙다. 지선아. 사랑한다"는 마지막 인사를 덧붙여 울컥함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이와 함께 故 박지선이 생전 자신에게 전했던 쪽지를 공개했다. "송슨배님" "슨배님 꼬마와요" 등 박지선의 귀여운 그림과 글씨체 등이 담겨있다.

고 박지선은 2일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나 외상이 없으며, 모친의 유서 성격의 메모가 발견됐다는 점을 들어 극단적 선택에 초점을 두고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지선과 모친의 빈소는 이대 목동병원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 오전 11시,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은이 "멋쟁이 희극인 고맙다, 사랑한다" 故 박지선 추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