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1 백상예술대상] '괴물', TV 작품상…영화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드라마 '괴물'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작품상을 수상했다.

13일 오후 일산 킨텍스홀에서 제57회 백상예술대상이 신동엽, 수지의 진행으로 열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날 시상식은 무관중으로 치러졌다.

'괴물'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이날 TV 부문 드라마 작품상은 JTBC '괴물'이 수상했다. 영화 부문 작품상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게 돌아갔다.

'괴물'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저희는 많은 작품을 해왔는데 상처도 드리고 기쁨도 드렸다. 상처 드린 분들에게는 죄송하고 사과드리고 싶고, 감사한 분들에게는 고맙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제작사 더 램프 박은경 대표는 "고아성, 이솜, 박혜수 세 배우에게 감사하다. 코로나 한복판에서 영화를 개봉했는데 모두가 의지가 됐고, 응원을 많이 받았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 관객들이 많이 그립고 그립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많은 관객들을 자주 보는 날이 오길 바란다. '삼토반' 고아성처럼 모두가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1 백상예술대상] '괴물', TV 작품상…영화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