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연주, 오늘(20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행복한 6월의 신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하연주가 '6월의 신부'가 된다.

하연주는 20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서울의 한 호텔에셔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러졌다.

하연주가 6월 20일 결혼하는 가운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앞서 하연주는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한다"며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결혼 발표를 했다.

하연주는 결혼식 전날인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조명 이거나 저거나 다 예쁠텐데 갑자기 자다깨서 갈팡질팡 고민하다 밤 샌 사람 저요"라며 결혼을 앞둔 심경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이와 함께 한복을 입고 웨딩화보를 촬영 중인 사진을 공개, 눈길을 끌었다.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미스코리아', '처용2', '굿바이 미스터 블랙', '왼손잡이 아내'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났다. 여기에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출중한 지성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연주, 오늘(20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행복한 6월의 신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