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이동준 "아들 일민 출연해도 영화 제작 죽어도 안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동준이 다시는 제작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는 연예계 대표 스승과 제자로 이호섭, 채영인, 박구윤, 조영구, 이동준, 일민이 출연했다.

'아침마당' 이동준과 아들 일민이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아침마당' 이동준과 아들 일민이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이동준 아들 일민은 아버지를 따라 태권도, 배우, 가수를 했다고 밝히며 현재 영화 '영웅들의 눈물' 촬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그는 "아버지가 제작해서 50억을 시원하게 날렸다. 주식이나 코인 투자도 따라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가장 좋은 투자는 나에게 투자하는 것이라는 걸 배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동준은 "투자는 절대 안한다. 아들 일민에게 투자하는 게 정답이다"라며 "제 아들이라서가 아니라 투자 가치가 충분히 있다. 저만큼 아들을 아는 사람이 없다. 투자 회수 가능성은 100%다"라고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아들을 위해 영화 제작을 할 생각은 있느냐"는 질문에 "제작은 죽어도 안 한다. 아무리 아들이 출연한다고 해도 안한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이동준 "아들 일민 출연해도 영화 제작 죽어도 안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