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비투비와 브레이브걸스, 스트레이키즈가 색다른 이미지로 컴백 예열에 나섰다.
비투비와 브레이브걸스, 스트레이키즈는 컴백을 앞두고 프로모션에 돌입,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3일 새 앨범 'NOEASY'(노이지)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NOEASY'는 2021년 발표하는 첫 앨범이자 올해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최종 왕좌를 꿰찬 이후 본격 행보를 알리는 작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웅장한 사운드에 감각적인 효과를 더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전통 궁궐을 연상케 하는 장소에 빨간색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비장한 분위기 속 멤버들이 하나, 둘 하늘을 쳐다보자 천둥 번개가 내리쳤고 이어진 화려한 애니메이션은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느낌을 안겼다. 도깨비불을 떠올리게 하는 파란빛을 비롯해 재미 요소 가득한 신곡 뮤비 티저로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소리꾼'은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아 '타인에게 잔소리를 늘어놓는 잔소리꾼에게 줏대 있게 내 소리를 당당하게 외치겠다'라는 MZ 세대다운 모습을 녹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소리꾼'을 통해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재주꾼 면모를 과시할 전망이다.
오는 30일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는 새 앨범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음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Outsider’(아웃사이더)를 비롯해 ‘DREAMER’, ‘미치고 싶어’, ‘여행 (Traveler)’, ‘Waiting 4 U’, ‘피날레 (Show And Prove)’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는 지난 4월 방송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출연 후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더욱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감각적인 콘셉트와 무드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Outsider’(아웃사이더)는 Neo Funk/Neo Soul 장르의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적인 멜로디를 예고한 가운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는 유닛 및 단체 포토 티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단체 컷에서는 시크하면서도 고혹미가 느껴지는 흑백톤의 이미지로 마치 명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두 번째 단체 컷에서는 비비드한 착장에 통통 튀고 파격적인 컨셉을 완벽 소화한 멤버들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색다르고 다양한 컨셉의 포토 티저 공개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레이브걸스는 앨범 발매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과, 트랙 리스트, 포토 티저 공개 등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를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에 대한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오는 23일 컴백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