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리산' 주지훈 "전지현 먹을 것 잘 챙겨줘…힘들어도 좋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지리산' 주지훈이 전지현과의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13일 오후 tvN 새 토일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은희 작가와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 오정세, 조한철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전지현과 주지훈은 '킹덤:아신전'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전지현은 산을 어떻게 타야 하는지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 역을 맡았다. 주지훈은 육사 출신의 전직 육군 대위로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파트너가 되어 함께 산을 누비며 사람들을 구하게 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지리산' 제작발표회에 김은희 작가와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 오정세, 조한철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tvN 새 토일드라마 '지리산' 제작발표회에 김은희 작가와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 오정세, 조한철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전지현은 "이전에 호흡을 맞췄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나갔다"라고 말했다.

주지훈은 "배우 하기 전부터 워낙 팬이라 첫만남도 생생하게 기억이 난다. '엽기적인 그녀' 이미지도 있지만 '암살'은 진중하게 나왔다. 좀 어려웠는데 잘해줬다"라고 떠올렸다.

그는 "살쪘다고 놀리면서도 먹을 것을 갖다주고 엄청 잘해줬다. 몸무게가 저보다 덜 나가는데, 체력적으로도 (쫗았다). 앞장 서서 가고 달리기도 제일 빨랐다. 힘든 촬영도 너무 좋았다"라고 치켜세웠다.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리산'은 '갯마을 차차차'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리산' 주지훈 "전지현 먹을 것 잘 챙겨줘…힘들어도 좋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