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남우현 "인피니트 성공→솔로 전성기 맞고 싶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남우현이 솔로로서 거두고 싶은 목표를 공개했다.

19일 오후 인피니트 남우현 네번째 미니앨범 'With'(위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19일 네번째 미니앨범 '위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남우현이 19일 네번째 미니앨범 '위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2년 5개월간 무대를 떠난 시기 남우현의 속내도 공개됐다. 남우현은 "인피니트로서 계단식으로 멋진 성공을 거뒀다. 하지만 무대를 떠나 공백기를 가지면서 그런 걸 많이 내려놨다.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도 많은 고뇌를 했다. 어떻게 해야 솔로 전성기가 올까 생각했다. 그게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그래도 포기할 순 없다. 단점을 배제하고 장점을 극대화했다"고 답했다.

이번 앨범을 얻고 싶은 성과를 묻는 질문에 남우현은 "전성기이고 싶다. 4집 앨범을 낸 솔로 가수로서 이젠 전성기가 올 때 되지 않았나 싶다"고 답했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남우현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지난 8월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시작점이다.

한편 남우현의 신보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남우현 "인피니트 성공→솔로 전성기 맞고 싶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