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남녀2' 이창수 "내가 유책배우자"…이덕연 "아내 외도로 이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돌싱글즈2'가 돌싱남녀 8인의 반전정체가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2'에서는 김계성-김은영-김채윤-유소민-윤남기-이다은-이덕연-이창수가 모인 '돌싱 빌리지'에서의 둘째 날 일정이 그려졌다.

둘째 날 아침, 돌싱남녀 8인은 '조식권 뽑기'로 일정을 시작했다. 같은 메뉴를 고른 남녀가 아침을 함께 먹게 되는 룰에 따라, 돌싱남녀들은 조식권을 먼저 뽑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움직였다. 그 결과 이창수-김은영, 이덕연-이다은, 김계성-유소민, 윤남기-김채윤의 조식 데이트가 성사됐다.

돌싱남녀2 [사진=MBN]
돌싱남녀2 [사진=MBN]

전날 밤 '쌈싸라' 댄스로 티키타카를 폭발시킨 이창수-김은영은 북엇국으로 해장을 하며 편안한 대화를 이어갔다. 서로를 첫인상 1위로 뽑았던 이덕연-이다은은 의외로 대화를 이어가지 못하며 어색한 분위기를 풍겼다. 김계성과 유소민은 좀처럼 서로의 마음을 열지 못했고, 김채윤은 자신에게 관심을 표현한 윤남기를 앞에 두고 자꾸만 이창수 쪽을 바라봤다. 식사가 끝난 후 이다은-김채윤은 "밥을 먹는 내내 불편하고 어색했다"라며 "창수 씨가 사람을 편하게 하는 매력이 있다. 이러다 몰표를 받는 거 아니냐"고 농담했다.

조식 후에는 2:2 데이트를 선택하는 도장 찍기가 이어졌다. 여기서 이창수가 김은영을 따라 '포켓볼 데이트' 코스에 도장을 찍고, 유소민은 윤남기를 따라 '사격장 데이트'에 도장을 찍어 치열한 머리 싸움을 엿볼 수 있었다. 이후 이덕연-이창수-김은영-김채윤이 포켓볼 팀, 김계성-윤남기-유소민-이다은이 사격장 팀을 이뤄 데이트 장소로 향했다.

'포켓볼 데이트' 팀은 김은영이 이창수를 선점(?)해 이창수-김은영-김채윤의 삼각관계가 형성됐다. 한 팀이 된 이창수와 김은영은 한층 밀착된 자세로 친근감을 표현해 김채윤을 씁쓸하게 했다. 그러나 신들린 당구 실력의 이덕연이 김채윤을 차분하게 가르쳐주면서 어느새 두 사람 사이에도 묘한 공기가 감돌았다. 정겨운과 이지혜는 "이제는 채윤 씨가 창수 씨를 바라보지도 않는다" "덕연 씨를 보는 눈빛이 달라졌다"며 미소 지었다.

'사격장 데이트' 팀은 초반부터 뜻밖의 갈등으로 냉랭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다 같이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김계성이 "전날 밤 가장 안 맞을 것 같은 사람으로 다은 씨를 뽑았다"고 자진 납세해, 이다은을 당황하게 만든 것. "당사자 앞에서 굳이 저런 얘기를 했어야 했나?"라는 4MC의 지적이 속출한 가운데, 사격 대결에서 한 팀이 된 두 사람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제법 가까워졌으나, 또다시 저녁 술자리에서 갈등을 빚었다.

이다은의 농담을 "송곳처럼 쿡 찌르는 것 같다"며 되받아친 김계성의 반응에 이다은이 펑펑 눈물을 쏟은 것. 이를 지켜본 이지혜는 "악의는 없는데 한두 마디 툭툭 던지는 게 걷잡을 수 없어졌다. 두 사람의 성향이 맞지 않는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밤이 되어 거실에 모두 모인 돌싱남녀 8인은 나이-직업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로 자기소개에 나선 이덕연은 28세의 대기업 엔지니어라고 밝혔다. 이어 "아내의 외도로 이혼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안겼다. 다음으로 이다은은 33세의 입시 전문 영어 강사라고 밝혔고, "365일 중 360일을 싸웠다, 그만큼 안 맞았던 것 같다"고 담담하게 고백했다.

이후 모두의 관심은 '돌싱 빌리지' 최고의 인기남 이창수에게 쏠렸다. "운전한 지 16년 됐는데, 경찰차를 운전한다"며 경찰 공무원임을 밝힌 이창수는 41세라는 '반전 나이'로도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이혼 사유에 대해 잠시 머뭇거리다가 "전 (제가) 유책 배우자라고 생각한다, 전 배우자가 힘들어할 때 보듬어주지 못했다"라며 고개를 떨궜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남녀2' 이창수 "내가 유책배우자"…이덕연 "아내 외도로 이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