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OA 출신' 권민아, 플리마켓 성료 "감사하고 행복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플리마켓을 무사히 마쳤다.

권민아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플리마켓을 열었다. 자신이 직접 소장했던 옷과 액세서리, 가방, 모자 등을 판매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플리마켓을 마쳤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는 매일 플리마켓 오픈 소식을 알리며 홍보에 열을 올렸고 마지막 날인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리마켓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권민아는 "마지막 플리마켓까지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응원의 말씀들, 편지, 선물 등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다"라고 찾아와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플리마켓 오늘로써 마감했고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재밌는 거 많이 준비하겠다"라며 "다들 행복하세요.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민아는 플리마켓 운영 중 이를 지적하는 기사를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자극 주지 마라.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고 있다. 저도 제가 잘못한 부분들은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밝혀지지 않은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참고 또 참고 있다. 더 이상 얽히고 싶지 않다. 오히려 제가 안 좋은 영향 끼친다는 걸 저도 깨달았다. 또, 대중들에게 피곤함과 피해를 준다는 것도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출신' 권민아, 플리마켓 성료 "감사하고 행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