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장르만 로맨스', 韓영화 57일 만에 예매율 1위 탈환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환장케미와 말맛대사는 물론 공감 스토리까지 장착한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14일 오후 3시 25분 기준으로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서며 흥행에 가속도를 붙였다.

'장르만 로맨스'가 11월 17일 개봉한다.  [사진=NEW]
'장르만 로맨스'가 11월 17일 개봉한다. [사진=NEW]

액션 블록버스터 '007 노 타임 투다이'를 시작으로 마블 스튜디오 '이터널스', SF 블록버스터 '듄' 등 19일부터 대작 외화들이 1위를 독차지해왔던 가운데, 한국영화로는 57일 만에 1위에 등극한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값지다.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작품. 류승룡을 필두로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6인방이 선사하는 버라이어티한 케미는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까지 담아 반드시 극장에서 만나야 할 필람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위드 코로나 시대 극장가의 포문을 활짝 열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2021년 11월 17일 개봉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장르만 로맨스', 韓영화 57일 만에 예매율 1위 탈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