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시즌2 자기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6일(목) 오후 4시 티빙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이하 '아받대2')(연출 이태경)는 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로 눈과 귀, 마음까지 즐거운 오감충족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아이돌 도레미 군단의 새로운 멤버 리노의 합류와 새로워진 룰, 게스트 라인업으로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예고한 가운데 메인 포스터와 자기소개 영상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먼저 첫 번째 메인 포스터에는 9개의 칸 속 MC 붐, 먹방 요정 입짧은 햇님, 아이돌 도레미 군단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미주, 리노, 예나의 모습이 담겼다. 그림과 글씨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이들의 사진을 통해 각각의 캐릭터를 추측해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메인 포스터에서는 '아받대2'를 대표하는 키워드 QUIZ, EAT, ENJOY, PLAY와 함께 각양각색 출연자들의 개성이 엿보인다. 이들의 밝은 표정은 웃음이 끊이지 않을 '아받대2'의 유쾌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다음으로 자기소개 영상에서는 아받대의 리더 '줍줍요정' 은혁을 시작으로 '배꼽요정' 진호, '음원요정' 라비, '원샷요정' 재재, '오답요정' 미주, '막냉이요정' 예나, '신입요정' 리노의 예능감 넘치는 자기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나란히 선 이들은 릴레이로 말을 이어가며 오직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는 '아받대2'가 12월 16일(목) 첫 공개된다는 정보를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는 오는 12월 16일(목)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