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1 MAMA] 에스파·엔하이픈 신인상 수상 "꿈의 무대, 감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스파와 엔하이픈이 '2021 MAMA'에서 남녀 신인상을 수상했다.

11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CJ ENM 스튜디오 센터에서 열린 '2021 Mnet Asian Music Awards (2021 MAMA)'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에스파가 11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CJ ENM 스튜디오 센터에서 열린 '2021 Mnet Asian Music Awards (2021 MAMA)'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사진=엠넷 캡처 ]

에스파는 "굉장히 떨려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MAMA에 나온 것도 처음이고 팬들 앞에서 상을 받는 것도 처음이다. 데뷔하고 딱 한 번 받을 수 있는 상을 팬들 앞에서 받게 되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에스파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룹 엔하이픈이 11일 오후 경기도 파주 CJ ENM 스튜디오 센터에서 열린 '2021 MAMA'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엔하이픈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정말 열심히 하는 엔하이픈 되겠다"라며 "저희가 큰 시상식인 MAMA에 나올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 CJ와 빌리프랩 방시혁 프로듀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MAMA는 꿈의 무대였다"라며 "멤버들 모두 고생했다. 앨범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 신인상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2021 MAMA'는 K-POP이라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세계가 더 큰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MAKE SOME NOISE'를 콘셉트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1 MAMA] 에스파·엔하이픈 신인상 수상 "꿈의 무대,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