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켓소년단'→'소년비행' 윤현수, '킬힐' 김성령과 모자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라켓소년단'에 이어 '소년비행'까지 섭렵한 신예 윤현수가 '킬힐'에 합류한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이춘우, 연출 노도철, 제작 유비컬쳐 메이퀸픽쳐스)에 윤현수가 캐스팅됐다. '킬힐'은 치열한 홈쇼핑 업계를 배경으로 성공을 쟁취하고자 하는 이들의 강렬한 욕망과 경쟁, 권력 가운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쇼호스트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등이 출연한다.

신예 윤현수가 '킬힐'에 합류, 김성령과 모자 호흡을 맞춘다. [사진=아우터코리아]

윤현수는 '킬힐'에서 옥선(김성령)의 아들 최정현 역으로 출연한다. 쇼호스트 배옥선은 패션 부문에서 부동의 탑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쇼호스트다. 우아함과 고상함으로 무장한 하이클래스로 모두에게 인정받는 옥선에게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하나뿐인 아들 정현의 존재감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가는 곳마다 해피바이러스를 가득하게 만드는 정현은 옥선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인물이자 끈끈한 유대감을 갖추고 있어 캐릭터의 입체성을 높일 예정이며 김성령과 윤현수의 '모자 케미' 역시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윤현수는 SBS '라켓소년단'에서 실력으로 전국일등, 사랑에 솔직한 박찬 역으로 데뷔했다. 이어 KT seezn(시즌) 오리지널 '소년비행'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윤현수가) 또래 배우들과 작품을 하며 쌓을 때와 다른 경험을 선배 배우들을 보며 쌓고 있다. 성실함으로 차곡차곡 내공을 쌓으며 '킬힐'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애정 어린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 '킬힐'은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켓소년단'→'소년비행' 윤현수, '킬힐' 김성령과 모자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