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약 9개월 만에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다음 달 16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를 발매하며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하며 완전체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빛이 감도는 주유소 쪽으로 발걸음을 떼고 있는 위아이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여섯 멤버는 뒷모습만으로도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유니크한 스타일의 폰트로 앨범명 'Love Pt.1 : First Love'가 적혀 있어 새 앨범의 이색적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앨범명이 주는 몽글몽글한 감성과 몽환적인 무드를 그려낸 트레일러 포스터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위아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위아이는 지난 2020년 10월 'IDENTITY : First Sight'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후 'IDENTITY : Challenge'와 'IDENTITY : Action' 등 'IDENTITY' 시리즈를 이어오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이에 더욱 단단해져 돌아온 위아이표 음악이 이번 'Love' 시리즈의 첫 시작을 어떻게 장식할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한편, 위아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은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