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아이, 3월 16일 가요계 컴백 확정(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약 9개월 만에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다음 달 16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를 발매하며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하며 완전체 컴백을 공식화했다.

위아이 트레일러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빛이 감도는 주유소 쪽으로 발걸음을 떼고 있는 위아이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여섯 멤버는 뒷모습만으로도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유니크한 스타일의 폰트로 앨범명 'Love Pt.1 : First Love'가 적혀 있어 새 앨범의 이색적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앨범명이 주는 몽글몽글한 감성과 몽환적인 무드를 그려낸 트레일러 포스터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위아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위아이는 지난 2020년 10월 'IDENTITY : First Sight'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후 'IDENTITY : Challenge'와 'IDENTITY : Action' 등 'IDENTITY' 시리즈를 이어오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이에 더욱 단단해져 돌아온 위아이표 음악이 이번 'Love' 시리즈의 첫 시작을 어떻게 장식할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한편, 위아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은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아이, 3월 16일 가요계 컴백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