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크레이지 러브'가 김재욱과 정수정, 하준의 흥미로운 인물관계도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극본 김보겸, 연출 김정현, 제작 아크미디어)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
KBS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크레이지 러브' 인물 관계도 중심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강사이자 고탑 교육 대표 노고진(김재욱)과 그의 슈퍼을 비서 이신아(정수정)가 차지하고 있다. 두 사람은 '웬수같은 사이'로 정리된다.
이신아는 까탈스럽고 예민한 고진을 1년이나 버틴 '기적의 비서', 하지만 뇌종양 진단을 받은 직후 고진을 향한 복수를 꿈꾼다. 때마침 살인 예고로 목숨을 위협받던 노고진 역시 교통사고로 기억을 상실한다.
고탑교육 부대표 오세기(하진)와 백에듀 대표 백수영(유인영)은 이런 두 사람을 둘러싸고 있다. 특히 오세기는 노고진의 동업자 겸 친구이고, 이신아의 짝사랑 상대이기도 하다. 노고진에게 백수영은 지나간 첫사랑이지만 백수영에게 노고진은 여전한 사랑이다.
네 사람이 드라마의 중심축을 이루는 가운데 '노고진 안티'로 묶인 인물들이 눈길을 끈다.
일품에듀 대표 박양태(임원희)는 노고진의 앙숙이다. 고탑교육에 업계 1위 자리를 내주고 고진이 망하길 바라는 인물이다. 이시언은 고탑교육의 전 영어 강사 강민 역을 맡았다. 잘 나가는 강사였지만, 점점 순위에서 떨어지다 결국 고진에게 퇴출당한 전력이 있다.
고탑교육 강사 3인방의 활약 또한 기대를 모은다. 알맹이만 쏙쏙 가르치는 국어 일타 강사 김차배(정성호),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사회탐구 영역 일타 강사 공희철(김기남), 100억 매출을 자랑하는 핑크 공주 영어 일타 강사 미쉘리(이지민) 등이다.
이 외에도 마은정 실장 역의 백주희, 해결사 주준필 역의 고규필 등이 드라마의 깨알재미를 책임진다.
'크레이지 러브'는 7일 밤 9시30분 첫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