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세정, 차기작도 SBS와…'오늘의 웹툰' 출연 확정(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김세정이 '긍정 아이콘'으로서의 매력을 보여줄 새 작품 출연을 확정하며 쉴틈 없는 '대세 배우'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김세정은 올 하반기 방송되는 SBS 새드라마 '오늘의 웹툰' 주인공 온마음 역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많은 인기를 얻은 원작 '중쇄를 찍자!'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관심을 모은 작품이라 김세정의 캐스팅 소식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세정 프로필 사진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세정 프로필 사진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오늘의 웹툰'은 유도 선수 출신 온마음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세정이 '오늘의 웹툰'에서 맡은 여자 주인공 온마음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신입사원이며, 숱한 역경을 딛고 '긍정의 아이콘'으로 살아가는 직장인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다. 김세정은 온마음 역을 통해 신입사원으로 첫 사회생활을 치열하게 시작하는 분투기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세정이 데뷔 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간 비타민' 등의 수식어를 얻은 만큼, '오늘의 웹툰'에서 싱크로율 100%의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세정은 현재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사내맞선'에서 정체를 속인 맞선녀 신하리 역으로 열연 중이며,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은 물론이고 치명적인 팜므파탈 매력까지 뽐내며 호평받고 있다.

김세정이 '사내맞선'에 이어 '오늘의 웹툰'까지 출연을 확정하면서 올해 쉴틈없는 할발한 활동과 '흥행 퀸'으로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세정, 차기작도 SBS와…'오늘의 웹툰' 출연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