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헤어질 결심' 박해일x탕웨이, 미묘한 관계…6월 29일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이 6월 29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헤어질 결심'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CJ ENM]
'헤어질 결심'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CJ ENM]

박찬욱 감독은 2004년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받은 '올드보이'를 시작으로, 2009년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받은 '박쥐', 그리고 2016년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은 '아가씨'에 이어 올해 '헤어질 결심'으로 4번째 칸 경쟁 부문 진출의 쾌거를 이뤘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에서는 역대 칸 경쟁 부문 진출작 '올드보이', '박쥐', '아가씨'에 이은 박찬욱 감독이 6년 만에 내놓는 한국 영화 신작 '헤어질 결심'의 장면이 담겼다.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서 있는 '해준'과 속을 알 수 없는 눈빛의 '서래'. 변사자의 아내와 담당 형사로 만난 '서래'와 '해준' 사이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것도 잠시, 서로에게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은 의심과 관심을 오가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서래'와 '해준'의 휘몰아치는 감정을 예고하며 끝을 맺는 영상은 멜로와 수사극을 넘나드는 스토리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박찬욱 감독의 새로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어질 결심' 박해일x탕웨이, 미묘한 관계…6월 29일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