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면 뭐하니?' 이성경→송혜교, 전원 합격…추정 멤버 이름은?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대청봉 조의 단체곡 미션이 그려졌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특집이 꾸며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지원자 대청봉 멤버가 모두 결승에 진출했다.  [사진=MBC]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지원자 대청봉 멤버가 모두 결승에 진출했다. [사진=MBC]

대청봉 조의 송혜교는 거미의 '…사랑했잖아', 엠마스톤은 지아의 '바보에게 바보가', 김고은은 성시경의 '태양계', 이성경은 장윤정의 '짠짜라'를 선곡해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 다시 또 감탄을 자아냈다.

유재석과 김숙, 하하, 정준하는 모두 이들의 실력을 극찬하며 "이미 한 팀인 것 같다"라고 놀라워했다. 대청봉 조 멤버들의 단체곡은 2NE1 박봄의 솔로곡 'You And I'였다.

서로의 정체를 철저히 숨긴 채 진행된 단체곡 미션에서 멤버들은 완벽한 합을 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얼굴은 못 봤지만 마음이 통하는 게 이런 것이다라는 것을 느꼈다"라고 했으며 엠마스톤은 "이렇게 화합을 맞출 수 있는 날이 오늘 밖에 없어서 아쉽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김고은은 "네 명이서 음원을 내면 음원 차트 1위를 바로 쓸어버릴 것 같다"라고 욕심을 드러냈고 이성경은 "사실 이 곡을 받고 되게 절망했다. 제가 잘 못 부를 것 같았다. 리허설 같이 하면서 다들 같이 잘 해주셔서 제가 용기를 많이 얻었다"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눈시울이 붉어진 엠마스톤은 "우는 거 아니다. 노래를 혼자 부르는 것보다 남들이랑 같이 부르는 걸 더 좋아한다. 옆에 계신 분들중에 제가 초등학생 때 되게 좋아하고 우상이라고 생각했던 선배님과 목소리가 되게 비슷하다. 그분이 맞다면 행복할 것 같다"라며 울컥한 이유를 밝혔다.

대청봉 멤버들은 모두 전원 합격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송혜교로 가수 쏠, 엠마스톤으로 배우 정지소, 김고은은 방송인 엄지윤, 장윤정으로 씨야 멤버 이보람으로 추측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면 뭐하니?' 이성경→송혜교, 전원 합격…추정 멤버 이름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